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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부지방산림청, 7년 연속 전화응대 친절도 ‘최우수’
  • 등록일2018-11-06
  • 작성자기획운영팀 / 권유진 / 061-740-9341
  • 조회437

남부지방산림청, 7년 연속 전화응대 친절도 최우수

  남부지방산림청(청장 최수천)은 ‘2018년 산림청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전화응대 친절도 평가는 산림청 직원의 전화민원 상담서비스에 대한 친절수준을 진단하고 서비스마인드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기관이 조사한 이번 평가에서 본청 포함 12개 기관 중 종합 1위로 남부지방산림청은 7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민원응대 모범기관으로 앞장서고 있다.

  최수천 남부지방산림청장은 “친절한 전화 응대를 생활화 하여 국민중심의 맞춤형 산림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남부지방산림청, 7년 연속 전화응대 친절도 ‘최우수’ 이미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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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부지방산림청 청사_드론촬영.jpg [5.2 MB] 첨부파일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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